반응형

안녕하세요.

 

Stock Marathon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. 

Editor-in-Chief TJ입니다. 

 

간략하게 제 소개를 드리자면, 저는 어릴적 미국에 유학온 후 학업을 마치고 평범하게 직장 생활을 하며 살아 가고 있는 이민 1세 입니다. 

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"생각과 성찰의 자취를 남기고 정리함" 을 위해서 입니다. 

굳이 Public한 이 곳에 남길 필요 있을까 하는 고민도 하였지만 "불 완전한" 개인의 생각과 성찰을 쉐어 함으로써 

여러분의 의견도 듣고 또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 

시간이 지나 과거의 글들을 보는 재미도 솔솔 할거 같습니다. 

 

이 곳 블로그에서 제가 살면서 관심 있어하고 좋아하는 분야에 대해 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해 보려고 합니다. 

생각이 가는데로.. 적고 나누고 싶은 것들이 있으면 거리낌 없이 적고 나눠 보려고 합니다. 

글을 쓰는 전문가 가 아니기에 글들이 다소 매끄럽지 않고 서툴더라도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
 

주식 시장에서 매매하는 동안 여러 인터넷 매체를 통해 많은 시장 참여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. 

지금도 저는 부족한게 많고 배움에 끝이 없는 주식시장에서 살아 남고자 매일 매일 제 원칙을 곱씹으며 잊지 않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. 

제가 이곳을 통해 나누는 정보와 분석은 절때 투자에 관한 자문이 아니며, 모든 투자/매매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 

반드시 투자/매매 하시기 전에 본인이 직접 Due diligence를 하신 후에 투자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. 

언제든지 제가 남긴 글에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과 방명록을 통해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 

 

이 곳의 글들이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과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 

 

방문자 모든 한분 한분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번창 하시고 성공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  

 

TJ 드림. 




반응형